티스토리 뷰

 

나이가 들면서 가장 스트레스로 다가왔던 모공.

넓어진 모공의 원인이 나이가 들면서 떨어진 탄력 때문이라는 말을 듣고는

모공만 관리할게 아니라 탄력 관리에도 집중해야겠다고 생각했죠.

 

처음엔 비싼게 좋은 줄 알고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봤었는데,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는 것 외에는 이렇다할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친구가 쓰는 EGF 에센스 이야기를 듣고

저한테도 꼭 필요할 것 같아 구입해서 매일 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EGF가 노화로 인해 느려진 피부주기를 되찾아주기 때문에

저같이 탄력이나 모공, 기미까지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비싼 제품 여럿 사용해봤고 실패도 해봤지만, 또 친구 믿고 바로 선택!

에스**더 갈색병 에센스가 저희 나이 또라엔 인기가 많은데(주위에 이거 많이 쓰더군요)

제가 쓰고 있는 EGF에센스도 갈색병!

 

 

 

정확한 이름은 EGF 엑스트라 에센스(갈색으로 된 60ml 큰병쓰고 있어요)

 

우선 지금 한 달 이상 쓰고 있는데, 피부 변화를 말해보자면

며칠 사용하니 바로 피부결 변화는 느꼈어요. 이건 뭐 다른 고가 화장품도 비슷하지만요.

그리고 2-3주쯤 지나니 피부톤이 한결 밝아지고 윤기가 흐르는 느낌이고,

기미는 없지만 거뭇한 잡티가 하나 있는데 많이 옅어졌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고민스러웠던 모공.

확실히 페이스 라인을 잡아주니 처져보인 피부가 탄력 있고 매끄러워보이고,

늘어진 모공을 한결 잡아주는 느낌이 드네요.

 

재구매 의사 100% 일단 피부 변화를 살펴보면서 계속 써볼 예정입니다.

모공과 탄력, 두 마리 토끼 저와 같이 잡아봐요!!

참, 11번가, G마켓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전 계속 쓸꺼라 할인도 받고 적립금까지 차곡차곡 모으려고

공식사이트 지예가닷컴에서 샀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