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계절 내내 계속되는 모공 고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넓어진 모공으로 고민하게 된다.

특히 여름철 자외선에 빈번하게 노출된 피부에는 과도한 양의 피지가 분비되고 원활한 배출을 위해 모공이 더욱 넓어지게 된다. 더불어 가속화된 피부 노화 문제로 모공을 지지하고 있던 탄력 섬유가 급격하게 감소하게 되면서 처진 피부와 함께 모공이 넓어진다.

즉, 여름철은 모공관리가 시급한 때라 여기고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그러나 대부분 단기간 모공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다. 다양한 모공축소 시술을 받기 위해서인데 피부가 자극을 주는 1회 시술만으로는 넓어진 모공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없다. 때문에 매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모공을 조여주는 근본적인 피부 힘을 길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일시적인 효과만을 바라는 관리가 아닌 내 피부가 힘과 탄력을 키워 좀 더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모공관리 즉,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근본적인 모공관리의 해답은 EGF.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매일 지속적인 모공관리를 위해 선택하게 되는 모공화장품. 그러나 성분을 따져야 한다. 알코올, 위치하젤, 캠퍼, 멘톨 등 일시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들이 대부분의 모공화장품에 쓰이지만, 이는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일시적인 '모공 오그라듦'의 현상을 모공축소 효과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성분이 배합된 모공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되돌릴 수 없는 피부와 마주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근본적인 모공관리 및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을 위해서는 EGF가 필요하다.

 

EGF는 본래 체내에 존재하는 재생성분으로 새로운 세포를 생성함에 따라 죽은 각질 세포가 빠르게 탈락하도록 도와 젊고 건강한 피부 베이스를 유지시켜준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20대 후반 급격하게 체내에서 감소하기 시작한다. 때문에 원활한 세포 생성이 이루어지지 않게 되면서 복합적인 피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모공 확장 또한 이 때문이다. 결국 부족한 양의 EGF 성분을 피부에 직접 공급해줌으로써 원활한 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 베이스를 되찾는 것, 그것이야 말로 근본적인 모공관리의 해답이 될 수 있다.

 

더불어 EGF 성분은 피부 재생 작용이 뛰어나 매끄럽고 촘촘해진 피부결 및 맑은 피부톤, 트러블 케어, 각종 색소침착 질환 개선, 탄력 증진 등 피부 전반에 걸친 컨디션 개선에 탁월해 모공화장품은 물론 피부재생화장품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 관련제품

EGF 엑스트라 에센스 - EGF(표피세포 성장인자) 성분이 배합된 모공화장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자극 없는 묽은 워터 제형을 가지고 있어 세안 후 처음 단계에 4~5 방울 떨어뜨려 피부에 흡수시켜주어야만 빠르게 피부 표피층에 작용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 트러블 케어, 색소침착 질환 개선, 모공 축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