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이든 기초에 충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져야 합니다. 기초가 탄탄하지 못하면 외부 환경의 다양한 자극에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피부도 동일합니다. 여름철 자외선에 쉽게 노출된 피부는 부쩍 건조함을 느끼고, 거칠고 푸석하며, 오래 공들인 메이크업이 들뜨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면, 피부 면역력 저하로 인한 기초 체력이 떨어졌다는 증거.

특히 여름철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지면서 강렬한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면서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고 노화 문제까지 가속화될 수 밖에 없죠. 때문에 여름철에는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에 포커스를 맞춰야 해요.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노하우는 바로 세안 후 스킨케어.

특히 기초 화장품 중에서도 '에센스'는 담긴 성분만으로도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알려져 많은 분들이 에센스를 기초 단계의 가장 기본으로 선택하게 되죠.

에센스는 단기간에 떨어진 피부 면역력과 컨디션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스킨케어 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에센스의 성분과 종류가 워낙 다양하고, 보습 or 탄력 or 화이트닝 등 한 가지의 피부 고민에 맞춘 에센스를 선택하다보면 3~4개가 훌쩍 넘게 되죠. 이럴 때는 에센스에 배합된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길 권장합니다.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어 가시적인 효과와 다음 단계에서 사용되는 기초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근본적인 에센스 기능을 해내는 1~2가지 정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EGF 성분이 배합된 에센스면 흐트러진 피부 면역력을 키울 수 있다?

 

강렬한 자외선에 빈번하게 노출되면서 가속화된 피부 노화 문제들과 마주하게 되는 요즘, 건조함을 시작으로 탄력 저하, 색소침착 질환 발생, 모공 확장, 주름 생성 등 복합적인 문제가 동시에 발생하게 되는데, 이 때 EGF 성분이 배합된 에센스를 선택하면 근본적인 피부 질을 변화시켜 흐트러진 면역력을 되찾고 젊고 건강한 피부 베이스를 되찾을 수 있다.

 

 

 

 

우리 피부는 일정한 재생주기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세포 생성과 죽은 각질 세포 탈락 작용을 반복적으로 이루게 되는데 안타깝게도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20대 후반 급격하게 더뎌지게 된다. 새로운 세포가 더디게 생성됨에 따라 죽은 각질 세포가 피부 표면에 오래 머물게 되면서 복합적인 노화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인데, EGF 성분은 피부 세포 활성화를 촉진시켜 더뎌진 피부 재생주기를 정상화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즉, 신속한 세포 생성을 토대로 건강한 피부 베이스를 가꾸면서 면역력 증진 및 피부 재생을 통해 매끄럽고 촘촘해진 피부결 및 맑은 피부톤, 트러블 케어, 탄력 증진, 각종 색소침착 질환 개선, 모공 축소, 잔주름 관리 등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컨디션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관련제품

EGF MD 엑스트라 에센스 - EGF(표피세포 성장인자) 성분이 배합되어 신속한 피부 재생을 유도해 더뎌진 재생주기를 되찾아줌으로써 거칠고 늘어진 피부를 다시 촘촘하게 채워주고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켜 단단한 피부 장벽을 가꿔주는 EGF 에센스. 기미, 잡티 등 각종 색소침착 질환 개선, 전반적인 피부톤 및 피부결 개선, 트러블 케어, 탄력 증진, 모공 축소, 주름 완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