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다른 계절과 달리 강한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면서 붉게 물든 피부로 민감해지기도 하고 예상치 못한 트러블로 고생스럽기도 하며 거칠고 푸석하게 생기를 잃은 피부는 탄력 없이 처져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는 인상을 갖게 한다.

특히 이 시기에는 외부 환경의 변수가 많기 때문에 기미, 주근깨, 잡티 등 각종 색소침착 질환이 발생하기도 하고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부터 건조함이 차올라 피부 노화 현상이 가속화되기 십상이다.

 

다양한 피부 문제들로 고민이라면 재생크림을 눈여겨보자.

 

 

언제부턴가 많은 사람이 복합적인 노화 문제를 겪거나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재생크림을 선택하고 있다.

재생크림이라고 하면 두 가지의 복합적인 효과를 생각할 수 있는데

하나는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받았거나 본래 민감성 피부를 가진 경우, 손상된 피부 재생을 위함이고,

또 하나는 20대 후반 피부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되어 피부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져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와 같은 효과가 알려지면서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또는 민감성 피부 및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재생크림을 찾는다.

 

그러나 재생크림이라고 다 같은 효과를 발휘할까?

 

 

 

 

손상된 피부에 재생을 촉진시킨다는 큰 이념은 동일하겠지만, 우후죽순으로 쏟아지는 재생크림 중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재생크림을 찾기란 매우 어렵다. 때문에 함유된 재생 성분에 주목하는 것이 좋은 팁이 된다.

최근에는 EGF(표피세포 성장인자) 성분이 함유된 재생크림이 높은 피부 재생 효과를 인정받으면서 폭넓은 재생크림 시장에서 가장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다. 본래 체내 존재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손상된 피부의 신속한 세포 생성과 죽은 각질 세포의 빠른 탈락 작용을 유도하는 EGF 성분이지만 애석하게도 피부 노화가 진행됨과 동시에 급격하게 체내에서 감소하게 된다. 그로 인해 새로이 생성되는 세포의 양이 감소하게 되면서 죽은 각질 세포가 피부 표면에 오랫동안 머물게 되면서 여러 가지 피부 노화 문제를 낳게 된다.

즉, EGF 성분의 유 · 무가 재생크림 선택의 핵심 포인트가 된다.

 

부족한 EGF 성분을 재생크림을 통해 피부에 공급해줌으로써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이와 같은 우수한 재생 효과가 알려지면서 EGF 재생크림을 둔갑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는 EGF 재생크림이라 부르기 무색할 정도로 EGF 성분이 소량, 아니 아주 미량 배합되어 있다거나 특성상 살아있는 상태에서 함유되어야만 만족스러운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반해 EGF 활성도가 전혀 없는 제품이 허다한 것이 지금의 EGF 재생크림 현실이다.

때문에 복합적인 피부 노화 문제에 적극적인 대처와 다양한 원인에 의해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직접 사용되는 재생크림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좀 더 꼼꼼하게 따져 현명하게 선택하길 바란다.

 

 

▲ 관련제품

EGF 엑스트라 로즈크림 - 손상된 피부 재생 및 흐트러진 피부 장벽 강화, 민감한 피부 진정,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결 및 맑은 피부톤, 색소침착 질환 개선, 탄력 증진, 모공 수렴, 잔주름 완화 등 피부 전반에 걸친 복합적인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알려지면서 다양한 연령층에서 '10만 개 이상 팔린 No.1 EGF 재생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다. EGF 엑스트라 로즈크림은 user store '다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